Sesame oil / 참기름

참기름에는 많은 이점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사용자는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참기름에 함유 된 세사 몰 (sesamol)이라는 항산화 성분은 몸에서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리놀레산이 풍부하여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혈관 막힘을 막아줍니다
참기름을 이용한 요리의 장점 :

1. 고혈압을 낮춘다.
참기름에 좋은 지방 인 세사민과 세사 몰의 함량은 고혈압을 자연적으로 안전하게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2. 구강 건강
또 다시,이 참기름은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연히 플라크와 타르타르 형성을 막고 입을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암 예방
다양한 튀김 식품, 즉시 먹을 수있는 식품은 자궁암, 유방암, 결장암 등 여성의 암 위험을 지니고 있습니다. 글쎄,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해야합니다. 이 참기름은 건강에 좋은 음식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리 래디컬 방지에 도움이되는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참기름은 암뿐만 아니라 다른 위험한 질병의 위협으로부터 멀리합니다.
4. 콜레스테롤을 낮추십시오.
참기름의 HDL 함량 (좋은 지방) 때문에 LDL (나쁜 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물론, 소비는 과도하지 않아야합니다. 샐러드 또는 saute의 혼합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5. 당뇨병 통제
참기름을 먹어서 당뇨병을 통제하십시오. 마그네슘 함량은 인슐린 필요를 보호 할 수 있으므로 당뇨병 환자에게 적합합니다.

6. 건강한 창자
소화기 질환이있는 경우 참기름을 섭취하고 다른 기름을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기름은 모든 소화 장애를 치료하고 장을 키우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7. 고혈압 예방
참깨 유는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일본의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sesaminnya의 함량은 다이어트 성분 중 하나로서 효과적입니다.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8. 아로마와 맛을 더한다.
다른 식물성 기름과 비교하여 참기름의 장점은 향과 맛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이 참기름은 요리를 더욱 맛있게 해주는 향신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기름은 영양이 풍부하여 다양한 생활 습관병을 극복 할뿐만 아니라 숙취를 극복하고 스트레스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건강 지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는 참기름이 섭취를 권장하는 오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00 % 유기농 참기름을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Pesan Anda